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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PR(Public Relations)의 시대, 타인PR로 자신을 나타내다.
자기PR의 시대를 맞아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등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서비스는 나날이 발전과 진화를 거듭했다. 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현대사회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방식의 자기PR은 무수한 문제점을 낳고 있다. 자기PR은 타인에게 거만하다는 인식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자기PR을 위해 과장되거나 거짓된 언행을 서슴지 않고 행한다는 데에서 이미 그 한계를 드러내고 있다. 개인을 알리기 위해 선택한 수단이 도리어 자신에게 해를 끼치고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자기PR을 대체할 새로운 수단은 무엇일까? 이러한 대안 중 하나로 타인PR을 소개하고자 한다. 타인PR의 장점은 우선 자신에게 혹여 돌아올 수 있는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자기PR에 비해 전달능력이 뛰어나다. 이러한 이유는 자기PR에 비해 타인PR이 개개인의 안목에 의한 객관적인 평가가 가능하다는 데에 비롯된다. 이러한 타인PR의 장점은 동서양에서 두루 찾아 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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