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제1학기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접수

2011학년도 제1학기 스마트카드 학생증을 오는 3일(목)부터 8일(화)까지 신입생 및 재입학생, 재학생 중 스마트카드 미발급자 등으로부터 신청 받는다.
신청은 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학생증 신청서를 출력해 자필 서명 후 신분증 사본과 함께 각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면 된다.
스마트카드 학생증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 및 편의를 제공하고, 첨단 유비쿼터스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고자 2009학년도 2학기부터 새롭게 도입된 것이다.
스마트카드 학생증을 통해 도서대출 관리, 전자출결, 학내 출입보안, 기숙사 출입통제 등이 가능하며, 교외에서는 시내 교통카드 및 체크카드로도 사용 가능해 학생들에게 유익하다.
또한 학생증을 체크카드로 사용하려고 할 경우 학생증 수령 후 ARS, 인터넷뱅킹, 전북은행 영업점 등을 통해 카드번호 및 연계할 통장 계좌번호를 등록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또는 각 학과 사무실에 문의하거나 스마트카드 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smart.kunsan.ac.kr)를 참고하면 된다.
 

김선주 기자

sophaiword@kun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