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안내

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변경이 오늘 오후 6시까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진행된다. 변경 대상자는 다음과 같다. △수업시간 중복 수강신청자 △다전공(복수·부전공)이수 대상자 △폐강과목 수강신청자 및 12학점 미만 수강신청자 △모집단위간 이동 학생 △미수강자 △기타 수강변경 희망자.
단,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는 한에서 변경 가능하며, 수강인원이 초과된 강의는 제한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사관리과(☎469-4123)나 각 학과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원격강의인 OCU 수강신청을 한 학생은 오는 5일(월)까지 시스템사용료를 납부해야 한다. 납부 방법은 OCU 컨소시엄 홈페이지(cons.ocu.ac.kr) 접속 → 납부자 본인계정(ID/PW)으로 로그인 → 시스템사용료 납부 메뉴 클릭 → 납부자 정보 확인 → 납부유형 선택 → 수강신청수 입력 → 전자지불시스템 선택 → 납부내용 확인하면 된다.
환불은 환불대상자 명단 및 내역 확인 후, 수납 1개월 이내일 경우 OCU에서 직접환불 또는 수납 1개월 이후일 경우 해당 환불금 총액을 각 대학으로 송금하는 방법으로 이뤄진다.
OCU 시스템사용료 수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열린사이버대학교 컨소시엄운영팀(☎031-929-234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선주 기자

sophiaword@kunsa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