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그대, 이 앱 어떠세요?
간편하게 일정관리를 하고 싶은 사람은 매우 좋아할만한 앱이 여기 있다. 이 앱의 기능은 간단하다. 날짜를 눌러서 일정을 정리하고 일정을 보며 할 일도 함께 계획한다. 깔끔한 디자인에 드래그, 클릭 등 정말 단순한 사용법으로 빠른 일정관리가 가능하다.
기자코멘트
이 앱만 있으면 굳이 종이 스케줄러가 필요없다. 이 앱에 적어놓기만 하면 알아서 알람도 해주고, 색깔별로 분류해두면 한눈에 보기도 쉽다. 핸드폰은 항상 손에 쥐고 있기 때문에 그때그때 할 일이나 일정을 적어두기도 편하고 일정을 까먹는 일이 줄어들어 매일매일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앱이다.
이 앱도 앱스토어에서만 다운 가능한데, 메모 다이어리로써 잡다한 기능이 많지는 않다. 그러나 딱 제 할 일을 톡톡히 해내는 앱이다. 기능은 딱 두 가지이다. 메모하기, 그리고 미리 알림이다. 완료한 항목도 날짜별로 열람이 가능해서 내가 언제 일을 끝마쳤는지 확인 할 수 있다.
기자 코멘트
할 일은 많은데 자꾸 까먹고 기억하지 못할 때 이 앱에 작성해 놓으면 쉽게 열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앱이다. 완료한 항목은 오른쪽으로 슬라이드 하면 쉽게 지워지고 날짜순으로 정리된 빽빽한 완료항목을 훑어보는 것도 꽤 흐뭇하다. 간단하고 빠르게 할 일을 정리하고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할 일 관리 앱으로는 가장 탁월하다.
곽승연 기자
kwaksy@hwangryo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