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바로바로 서비스’ 실시

지난 25일, 정보전산원이 ‘IT 바로바로 서비스’를 개통하고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면서 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통한 대학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IT 바로바로 서비스’란 △PC 및 주변기기·네트워크 장애 △무선인터넷 △IP 및 도메인 문의 △종합정보시스템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웹메일 △인터넷디스크 △학내 소프트웨어 등의 전산관련 문제가 생겼을 때 복잡한 절차 없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용은 △홈페이지 초기 화면 하단의 ‘IT 바로바로 서비스’ 퀵 메뉴 △정보전산원 홈페이지 ‘바로바로 IT서비스’ △종합정보시스템 ‘행정서비스’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상의 ‘바로바로 서비스’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특히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의 경우, 사진 첨부 기능이 있어 휴대폰을 통한 실시간 사진전송이 가능하므로 서비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