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동아리 박람회’ 개최
예술·봉사·종교·학술·체육 등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 보고 즐길 거리 넘쳐
지난 3월 20일부터 21일까지 34기 총 동아리연합회가 황룡문화관 옆 야외무대에서 ‘2018 동아리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틀 간 진행된 이번 박람회는 우리 대학 학우들에게 동아리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학우들이 동아리 활동을 하며 알찬 대학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행사는 총 동아리 연합회와 총학생회장 기념사로 시작해 분과별 동아리 소개, 공연, 레크리에이션으로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람회에는 예술, 봉사, 종교, 학술, 체육 등 다양한 분야의 동아리가 참여해 보고 즐길 거리가 넘쳐났다.
하지만 행사 2일차인 21일에 강한 우천이 내려 제1학생회관 현관으로 장소가 변경됐다. 때문에 학우들의 참여가 전날에 비해 저조할 것으로 보였으나 예상보다 많은 학우들이 참가하였다.
이 날 박람회에 참여한 한 신입생은 “첫 날은 천막 때문에 가려져서 잘 안 보였는데 오늘은 한 곳에 밀집되어 있어서 이동도 편하고 의사소통도 원활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틀 간의 ‘2018 동아리 박람회’는 약 500여명 학우들의 참가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 학우들이 각 동아리마다 다양한 체험을 하고 있는 모습 / 촬영 : 최지현 수습기자 |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지금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