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기획처, 교무처장들, 전국 대학교 주요 협의회장 석권

군산대학교 언론사
군산대학교 언론사
- 2분 걸림 -

이원호 교무처장이 전국 국공립대학 교무처장 협의회 회장에 선출된 데 이어 이성룡 기획처장이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제주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전국 대학교 기획처장 협의회 동계세미나에서 31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이원호 교무처장은 올해 9월부터 내년 8월까지 회장직을 맡아 대학 학사업무 전반에 대한 연구 및 대학 주요 현안, 정부 주요 교육정책에 대한 회원교 의견수렴 등을 통해 국내 대학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성룡 기획처장은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회장직을 맡아 대학교육의 발전적 기획, 재정문제 개선방안 연구, 교육환경개선, 고등교육의 질 제고 등을 위해 활동하게 된다.

이성룡 기획처장은 “회원대학과의 소통을 통해 대학 현안들을 꼼꼼히 챙기고, 협회 운영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성룡 기획처장은 2014년 3월 군산대학교 기획처장에 임명되었고, 재직 시 1주기 대학구조개혁평가 A등급, 프라임사업, 국립대학 혁신지원사업, 대학특성화사업, 2주기 대학기관평가인증 등 주요사업에 대거 선정되며 대학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왔다.

이성룡 기획처장은 군산대학교 공학연구소 소장, 공과대학장 등을 역임했고, 이원호 교무처장은 군산대 교무처장, 한국원생생물학회 부회장, 미국 스미소니언 환경연구센터 겸임연구원, 새만금환경연구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