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IT 바로바로 서비스’ 실시

유지혜 기자
- 1분 걸림 -

지난 25일, 정보전산원이 ‘IT 바로바로 서비스’를 개통하고 정보화관련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면서 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통한 대학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IT 바로바로 서비스’란 △PC 및 주변기기·네트워크 장애 △무선인터넷 △IP 및 도메인 문의 △종합정보시스템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웹메일 △인터넷디스크 △학내 소프트웨어 등의 전산관련 문제가 생겼을 때 복잡한 절차 없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용은 △홈페이지 초기 화면 하단의 ‘IT 바로바로 서비스’ 퀵 메뉴 △정보전산원 홈페이지 ‘바로바로 IT서비스’ △종합정보시스템 ‘행정서비스’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 상의 ‘바로바로 서비스’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특히 모바일 종합정보시스템의 경우, 사진 첨부 기능이 있어 휴대폰을 통한 실시간 사진전송이 가능하므로 서비스의 신속성과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