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 개최
매년 우수한 지역리더 배출
지난 1일,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정균승)은 황룡문화관 1층 황룡문화홀에서 ‘제26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나의균 총장, 정균승 원장을 비롯한 학내 주요 보직자,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총동창회장, 명예회장, 임원진, 원우 등이 참석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강대욱 등 56명이 수료증을 받았고, 한창범 회장은 대학발전 및 면학풍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황룡패를 수여받았다. 또한, △최우수공로패 ▲김상겸 ▲이지태 ▲이한오 ▲유연식 ▲김희구 ▲강대욱 ▲유영실 등 7명 △우수공로패 ▲진희완 ▲이명자 ▲유은숙 ▲김석호 등 12명 △공로패 ▲유수연 △학업상 ▲고인숙 등 11명이 수상했다.
수료식 후에는 한창범 회장이 26기를 대표해 군산대학교 발전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500만 원을 나의균 총장에게 전달했다.
나의균 총장은 “군산대학교가 3년째 전국 지역중심대학에서 취업률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약진하고 있다”며 “이 모든 성과는 최고과정 동문들처럼 지역사회의 중심이 되고 있는 분들의 관심과 격려 덕분”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 대학 최고경영관리자과정은 1995년 설립된 후 1996년 제1기 93명을 배출한 후 매년 우수한 지역리더들을 양성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평생교육중심센터로 자리 잡고 있다.
▲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 제공 : 대외협력과 |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지금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