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제26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 개최

매년 우수한 지역리더 배출

이효성 선임기자
- 2분 걸림 -

지난 1일, 경영행정대학원(원장 정균승)은 황룡문화관 1층 황룡문화홀에서 ‘제26기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나의균 총장, 정균승 원장을 비롯한 학내 주요 보직자, 최고경영관리자과정 총동창회장, 명예회장, 임원진, 원우 등이 참석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강대욱 등 56명이 수료증을 받았고, 한창범 회장은 대학발전 및 면학풍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황룡패를 수여받았다. 또한, △최우수공로패 ▲김상겸 ▲이지태 ▲이한오 ▲유연식 ▲김희구 ▲강대욱 ▲유영실 등 7명 △우수공로패 ▲진희완 ▲이명자 ▲유은숙 ▲김석호 등 12명 △공로패 ▲유수연 △학업상 ▲고인숙 등 11명이 수상했다.

수료식 후에는 한창범 회장이 26기를 대표해 군산대학교 발전을 위한 대학발전기금 500만 원을 나의균 총장에게 전달했다.

나의균 총장은 “군산대학교가 3년째 전국 지역중심대학에서 취업률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여러 가지 측면에서 약진하고 있다”며 “이 모든 성과는 최고과정 동문들처럼 지역사회의 중심이 되고 있는 분들의 관심과 격려 덕분”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 대학 최고경영관리자과정은 1995년 설립된 후 1996년 제1기 93명을 배출한 후 매년 우수한 지역리더들을 양성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평생교육중심센터로 자리 잡고 있다.

▲ 공로패를 수여하고 있다. / 제공 : 대외협력과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