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우 대상 전자메일, Office365메일로 변경돼
메일용량 및 클라우드서비스, 부가서비스 업그레이드
지난 11일, 정보전산원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 학우 대상 전자메일이 Office365메일로 변경된다고 밝혔다. 이번 변경을 통해 전자메일의 변화뿐만 아니라 교직원부터 학생까지 발급받을 수 있게 됐고 메일의 용량도 기존의 1GB에서 5GB로 대폭 확대되었다. 더불어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인 OneDrive와 부가서비스인 MS Office365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메일 변경 방법은 먼저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야 한다. 이후에 ‘QUICK LINK’ 이용자별 서비스에서 Office365에 접속해서 가입하고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에 Outlook을 이용하면 된다. 유의할 점은 개인소유의 PC 또는 노트북에 5대, 모바일 디바이스 5개까지 오피스를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모바일 디바이스의 기종에 따라 다운로드되는 애플리케이션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 홈페이지 혹은 정보전산원(☎469-4233)에 연락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지금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